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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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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태조사 계정 신청 단계에서 이메일 인증이 안되고 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대학의 공식홈페이지 도메인과 업무 이메일의 도메인이 다르거나 최근에 변경된 경우, 인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오류가 발생한 경우, 042-869-6639로 전화주시면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실태조사 계정 신청 시 꼭 대학별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여 신청해야 하나요?
네. 대학별 실태조사 담당자의 이메일은 대학에서 발급받은 업무용 이메일 계정으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. 상용(네이버, 카카오 등) 이메일의 경우 이메일 인증이 불가합니다.

꼭 대학에서 발급받은 업무용 이메일 계정(대학 공식홈페이지 도메인과 일치해야 함)을 실태조사 계정 신청 시 입력한 후, 이메일에 접속하여 수신한 메일을 열어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(대학 공식 도메인과 이메일 계정의 도메인이 불일치 하는 경우 인증 불가)

참고. 실태조사 시스템 이용 매뉴얼 8~10. 페이지